서비스
각 단계별 감성 품질 표준화에 의거한 제품 품질 체크
장,단점 List 작성지원
과거 품질 문제점 및 불만족 사례 집 제작 지원
설계 반영 시 디자인 고정모델의 스타일링 유지 및 설계상 문제점 점검
디자인 부품의 갭, 단차, R값 크기 등 문제점 체크
문제점 및 수정사항 List 작성 후, PM 주관하에 담당 부서간 회의 소집과 문제점 공유 및 해결방안 협업 진행
최종 마스터 디자인 모델의 상품성 강화를 위한 최적의 색상과 소재 및 다양한 패턴 제시
가공 방법에 따른 시각, 촉각적 측면의 감성품질 저하 문제점 점검
지속적인 트렌드 분석을 통한 칼라 및 신소재 개발과 발굴하여 적용
칼라,신소재 관련 1,2차 협력업체간 지속적인 품질향상과 정보 교류
Design 제작 완료 후 3D Data를 이용한 Virtual 품평 및 모델,시작제품을 활용한 평가회를 진행한다.
평가회는, 평가 부서의 PQ담당과 공동으로 개최되며, 양산형을 제작하기까지 5~6회 실시된다.
Perceived Quality 담당자와 평가 담당자는 사전 제품평가에 대한 목표점수 및 Data의 Check실시하고,
평가회에서는 제품 Data 및 제품을활용하여 Check 항목 Review.